3882 |
기타 |
[통권 199호] 프랑스 방송위원회, '방송 작품'의 정의 구체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30 |
0
|
3881 |
기타 |
[통권 199호] 유럽 어린이 TV 시장의 동향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30 |
0
|
3880 |
기타 |
[통권 199호] 국가별 디지털방송 전환정책 현황 비교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30 |
0
|
3879 |
기타 |
[통권 199호] 미국 방송 환경의 이데올로기적 지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30 |
0
|
3878 |
게임 |
[Gamasutra]하드웨어 가속기를 이용한 아트 작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30 |
0
|
3877 |
게임 |
[Gamasutra]서평: 크리스 크로포드의 게임 디자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9 |
0
|
3876 |
게임 |
중국 게임시장 조사 85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8 |
0
|
3875 |
게임 |
[Gamasutra]관리자의 난제: 책임 명세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8 |
0
|
3874 |
게임 |
일본 CESA 어린이 조사 보고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8 |
0
|
3873 |
게임 |
[Gamasutra]플레이어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5 |
0
|
3872 |
게임 |
팩맨의 복수 - 돌아온 오래된 게임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4 |
0
|
3871 |
게임 |
주류 문화로 성장한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4 |
0
|
3870 |
게임 |
Xbox 2 + PC = ? : 새로운 게임기를 계획 중인 Microsoft사(社)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4 |
0
|
3869 |
게임 |
고전하고 있는 영국 게임 제작사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4 |
0
|
3868 |
게임 |
[Gamasutra]서평: 게임 코딩 철저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