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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SCEJ, PS 및 PS one 본체 출하대수 1억대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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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 아트, 강호와 업무 제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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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CESA, 온라인 미팅 특별위원회 창립설명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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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9 |
게임 |
비디오게임 제작사들, 복제 소프트웨어를 고소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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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8 |
게임 |
ELSPA 게임 회의 2004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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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7 |
게임 |
인간 정신과 비디오게임 연구: 생각만으로 비디오 게임을 컨트롤하는 간질 환자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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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6 |
게임 |
[Gamasutra]툴 프로그래밍 전담 팀의 성장 : 발더스게이트에서 스타워즈까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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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5 |
게임 |
[Gamasutra]GDC 2004 게임 디자인 키노트: 흥미가 우선이고 비디오게임은 다음이다:‘왕의 귀환’의 제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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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4 |
게임 |
[Gamasutra]디자인을 통한 학습: 교육 도구로서의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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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3 |
기타 |
[KBI이슈페이퍼04-01] 일본드라마의 국내 편성실태와 수용 현황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4.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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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2 |
게임 |
대만 게임시장 동향(20040630)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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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1 |
게임 |
[Gamasutra]골룸 만들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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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0 |
게임 |
[Gamasutra]GDC 2004에서 온 엽서: 게임 콘솔의 미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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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9 |
게임 |
일본 온라인게임 유저 세유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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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8 |
게임 |
하이 퀄리티의 게임들을 갖춘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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