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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석사 논문: 쌍방향 줄거리 표현과 게임에서의 자가 실시간 카메라 에이전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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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마지막 게임: 최고급 개발자들은 어떻게 그들의 스튜디오를 매각하였는가(2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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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CESA 여성 조사 보고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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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마지막 게임: 최고급 개발자들은 어떻게 그들의 스튜디오를 매각하였는가(1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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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
[Gamasutra]서평:게임 프로그래밍의 핵심 기술과 알고리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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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산업에서의 미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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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텔레토비와 게임이 만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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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비디오게임을 가르치는 미국 대학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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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9 |
게임 |
디즈니의 Toontown, 영국에서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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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8 |
게임 |
[Gamasutra]시뮬레이션/게임 소프트웨어의 디자인과 개발:고등 교육과 관련하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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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7 |
게임 |
중국 게임시장 조사 8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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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6 |
게임 |
[Gamasutra]모바일게임에 대한 단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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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5 |
게임 |
[Gamasutra]관리자의 난제: 사각 지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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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198호] 중국 CCTV, 디지털 채널 7개 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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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198호] 일본 케이블TV 가입 세대, 5년 만에 2배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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