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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
[통계브리핑] 세계 라이브 음악(live music)산업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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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2013년 상반기 중국 문화산업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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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
게임 |
일본 모바일게임의 북미시장 진출 노력 및 최근 이슈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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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9 |
애니메이션 |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및 발전 추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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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8 |
기타 |
일본정부의 지적재산추진계획과 콘텐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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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 |
게임 |
일본 게임업계의 최신동향②-온라인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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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 |
기타 |
[통계브리핑] 인터넷 광고의 수익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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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기타 |
[통계브리핑] 세계 엔터테인먼트ㆍ미디어 시장에서 한국 비중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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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4 |
기타 |
[통계브리핑] 창조산업으로서의 세계 패션산업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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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 |
애니메이션 |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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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 |
출판 |
중국 디지털 출판산업 현황, 문제 및 발전추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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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 |
영화 |
중국광전청서-다큐, 영화산업 발전현황 및 특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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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 |
영화 |
2013년 여름 박스오피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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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 |
기타 |
[통계브리핑] 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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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8 |
음악 |
비영어권 국가 뮤지션의 영미권 음악시장 진출사례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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