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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비디오 게임에서 모션 컨트롤 다루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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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VR 우수사례: 오큘러스 리프트 게임 개발자 7인과의 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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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테일 오브 테일즈 - 창의성과 협력작업으로 게임 개발을 이끄는 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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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그런지 록과 라이엇 걸 운동, 그리고 비디오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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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고래사냥 -부분 유료화(free-to-play)게임의 윤리적 타당성에 대한 조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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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알리바바 모바일 메신저 '라이왕(来旺)', 텐센트 웨이신과 전쟁 선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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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
[중국] 신문연보(新闻联播), 중국 대표 애니메이션 《희양양과회태랑(喜羊羊与灰太狼)》폭력성 지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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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중국 50大 문화기업 43%가 영상기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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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19 |
방송 |
[중국] 중국국가신문광전총국, 한오령(限娱令) 강화 내용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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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中 모바일 게임업체 장취(掌趣), 4,500억원 들여 2개 게임사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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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
[중국] 바이두, 인민망 잇달아 전자책 업체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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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문화부, 게임산업 발전 위해 정책 제·개정할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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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러스왕(乐视网), 화얼잉스(花儿影视)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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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中 시나웨이보, 내년 초 IPO 계획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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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中 문화산업에 부는 M&A바람, '중국판 할리우드’ 조성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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