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62 |
게임 |
[가마수트라] 무료 게임(F2P): 잃어버린 세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4 |
0
|
11861 |
게임 |
[가마수트라] 모바일 대이동: 페이스북 개발자들이 서두르는 이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4 |
0
|
11860 |
기타 |
[미국] AT&T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8 |
0
|
11859 |
기타 |
[미국] 유니버설, HBO와 배급 계약 연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8 |
0
|
11858 |
기타 |
[미국] 소니, 세계 최대 4K OLED TV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8 |
0
|
11857 |
영화 |
[미국] 2012년 미 홈비디오 시장, 디지털 판매, 스트리밍 서비스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8 |
0
|
11856 |
기타 |
[미국] 최첨단 디지털 테크놀로지 흐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2013 CES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8 |
0
|
11855 |
게임 |
[가마수트라] 플레이어를 창의적으로 만드는 게임은 무엇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7 |
0
|
11854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 맥밀런과 힘슬의 <바인딩 오브 아이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53 |
게임 |
[가마수트라] 설득적 게임: Wii는 갈 수 없지만 Wii는 갈 것이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52 |
게임 |
[가마수트라] 플레이어가 규칙을 만들 때 – 밈과 메타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51 |
게임 |
[가마수트라] 부분 유료화 게임을 말아먹는 7 가지 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50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의 <루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49 |
게임 |
[가마수트라] 게임 음악, 이게 최선입니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6 |
0
|
11848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소니 밴드 스튜디오의 <언차티드: 새로운 모험의 시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