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77 |
게임 |
[가마수트라] 전쟁의 기술: 현실적인 검투 애니메이션 만들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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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6 |
게임 |
[가마수트라] <매직더게더링>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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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5 |
게임 |
[가마수트라] 아랍 시장 진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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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4 |
만화 |
[일본] 슈에이샤(集英社), 해적판 축출 위해 중국에서 전자만화 서비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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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3 |
음악 |
[일본] 오리콘 2012년도 일본음악시장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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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2 |
기타 |
[일본] 디지털 제품, 스마트폰이 잠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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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1 |
게임 |
[일본] DeNA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 사업에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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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70 |
애니메이션 |
[일본] 한류애니메이션 일본 전개(로보카 폴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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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9 |
기타 |
[일본] 한류관련 한일공동여론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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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8 |
애니메이션 |
[일본] 애니메이션 ‧ 만화를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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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7 |
음악 |
[일본] 카라, 첫 도쿄돔 공연에 4만 5,000명 동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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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6 |
방송 |
[일본] 일본 방송국 아시아에 채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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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5 |
출판 |
[일본] 전자서적 보급에 탄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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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4 |
게임 |
[가마수트라] 투자자는 어떤 게임개발자를 찾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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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63 |
게임 |
[가마수트라] 코딩엔 무능, 그래도 게임은 만듦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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