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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향후 20년- 윈도우8의 폐쇄적 유통 시스템이 개발자에게 갖는 의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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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퍼즐 크래프트> 개발 과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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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화재, 피, 폭발 - <프로토타입 2>의 과장된 효과 기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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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비동기성 추가하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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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중국] 공영방송 CCTV 황금시간대 경매가(价) 수억 위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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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웨이신 게임 모델 한국 성공 사례에서 본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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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2011년 문화산업 부가가치 13479억 위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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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소프트파워 발전으로 “문화중국”건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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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효율적으로 R&D 프로세스를 운영하는 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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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소규모 MMO, 큰 기회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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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스마트폰 퍼포먼스 문제 해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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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설득적 게임: 영원한 “친구와 함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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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일본] 스마트폰용 무료통화 애플리케이션 다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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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
[일본] 동방신기 내년 5대 돔투어! 결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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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일본] NHK홍백노래대항전 출전가수 결정! K-POP세, 고바야시 사치코 낙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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