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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CrowdStar, Drecom과의 제휴 통해 일본 소셜 게임 시장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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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소셜 게임 시장, 과열 경쟁으로 성장세 둔화 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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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독일 온라인 게임 전문가들, 새 온라인 게임 기업 설립 주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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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Microsoft의 Silverlight 기술 적용한 다중접속(MMO) 웹 게임 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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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Hitachi의 ‘Game Cloud Service’, 소셜 게임 업체들에게 호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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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규모, 2013년 150억 달러 이를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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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9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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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랜드 분기 보고서 (2010-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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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Zynga, 중국 소셜 시장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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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인도] 인도 포털 Zapak, 소셜 게임 업체 6waves 제휴해 인도 소셜 게임 시장 공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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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이탈리아, 노인 기억력 향상을 위해 게임 프로그램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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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주요 온라인 게임 업체 2010년 제2분기 실적과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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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유럽 최대 게임쇼 GamesCom, E3때와 크게 다르지 않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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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2009년 콘솔 게임 판매 실적 저조, 게임 타이틀은 Square Enix 선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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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미국 인구의 20%, 소셜 게임 즐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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