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콘텐츠지식
  • 연구보고서
  • 이슈리포트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항목별 검색

검색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329 게임
[일본] CrowdStar, Drecom과의 제휴 통해 일본 소셜 게임 시장 진출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8 게임
[북미] 소셜 게임 시장, 과열 경쟁으로 성장세 둔화 될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7 게임
[유럽] 독일 온라인 게임 전문가들, 새 온라인 게임 기업 설립 주목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6 게임
[유럽] Microsoft의 Silverlight 기술 적용한 다중접속(MMO) 웹 게임 등장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5 게임
[일본] Hitachi의 ‘Game Cloud Service’, 소셜 게임 업체들에게 호평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4 게임
[북미] 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규모, 2013년 150억 달러 이를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3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9월 1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10.08 0
322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랜드 분기 보고서 (2010-1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7 0
321 게임
[중국] Zynga, 중국 소셜 시장 진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20 게임
[인도] 인도 포털 Zapak, 소셜 게임 업체 6waves 제휴해 인도 소셜 게임 시장 공략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9 게임
[유럽] 이탈리아, 노인 기억력 향상을 위해 게임 프로그램 도입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8 게임
[중국] 중국 주요 온라인 게임 업체 2010년 제2분기 실적과 분석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7 게임
[유럽] 유럽 최대 게임쇼 GamesCom, E3때와 크게 다르지 않아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6 게임
[일본] 2009년 콘솔 게임 판매 실적 저조, 게임 타이틀은 Square Enix 선전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5 게임
[북미] 미국 인구의 20%, 소셜 게임 즐겨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RSS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