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 |
게임 |
[북미] ‘OnLive’, 월 정액제 모델 폐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0
|
358 |
게임 |
[북미] 디지털 콘텐츠 다운로드 시장 아직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0
|
357 |
게임 |
[북미] IGN, 인디 게임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0
|
356 |
게임 |
[남미] 콜롬비아 제작 첫 iPhone 게임 앱 ‘Al Rambone’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5 |
게임 |
[일본] mixi, 대형 서비스와 적극 연계해 나갈 계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4 |
게임 |
[일본] 미국 소셜 게임 시장 공략에 적극적인 일본 DeNA의 행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3 |
게임 |
[유럽] Linden Lab, 영국 스튜디오 폐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2 |
게임 |
[유럽] 영국 대표 게임 소매점 GAME, 2013년까지 매장 85개 줄인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1 |
게임 |
[북미] Goldman Sachs, “MS, XBox 사업 분리해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50 |
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9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49 |
게임 |
[북미] MS, Window Phone 7용 Visual Basic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1 |
0
|
348 |
게임 |
[중국] Shanda, 'Dragon Nest' 개발사 Eyedentity Games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0
|
347 |
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 순위(9월 26일 현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0
|
346 |
게임 |
[일본] 美 벤처 캐피탈 DCM과 Incubate Fund, 신생 게임 개발사에 1,200만 달러 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0
|
345 |
게임 |
[일본] 게임과 교육의 접목, 학습에 긍정적인 효과 낳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