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콘텐츠지식
  • 연구보고서
  • 이슈리포트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항목별 검색

검색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449 게임
[북미] MS, ‘XBox 관련 부당한 로열티 부과’를 이유로 Motorola를 제소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48 게임
[북미] EA의 ‘Need for Speed: Hot Pursuit’, 4분기에만 420만 장 팔릴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47 게임
[북미] 일리노이州,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의 폭력 비디오 게임 금지 법안에 관심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46 게임
[북미] MS, 검색 엔진 Bing의 소셜 게임 사업 강화 위해 CrowdStar와 협력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45 게임
[북미] 스마트폰 히트 게임 ‘Angry Bird', 콘솔 게임기로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44 게임
[남미] Sony, 새로운 하드웨어 번들 제공. 중남미에서 Playstation 광고도 최초로 실시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43 게임
[일본] DeNA, 스마트폰용 3D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42 게임
[유럽] ‘Call of Duty: Black Ops'와 Kinect 덕분에 영국 비디오 게임 주간 최고 매출 기록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41 게임
[유럽] 영국 게임 개발사 8사, 정부 지원을 받아 공동 퍼블리싱 회사 설립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40 게임
[북미] MS Kinect, 발매 10일 만에 판매량 100만 대 돌파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39 게임
[북미] Activision, 실적 부진으로 개발 스튜디오 2곳 폐쇄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38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1월2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2 0
437 게임
[중국] 중국 텐센트, 3분기 온라인 게임 매출 25.5억 위안-전분기 대비 19.3% 성장
한국콘텐츠진흥원 10.11.23 0
436 게임
[중국] 중국, 3D 그래픽 온라인 게임 비중 지속 상승
한국콘텐츠진흥원 10.11.23 0
435 게임
[일본] WSJ가 선정한 아시아 기업, 일본 1위에 Nintendo 뽑혀
한국콘텐츠진흥원 10.11.23 0

RSS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