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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유럽 대형 방송사 RTL, 모바일 게임 업체 Ludia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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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Window Phone 7의 킬러 콘텐츠는 XBox Live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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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Zynga, iPhone용 캐주얼 게임 제작사 Bonfire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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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0월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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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게임 시장 이용자 소비 현황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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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Chinese MMOs Giving Way To Social Games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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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DeNA, 미국 게임 개발사들에게 자사 Mobage 플랫폼에 맞는 게임 개발 촉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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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Softbank, 미국 모바일 소셜 게임 사이트 MocoSpace에 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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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PSP 2, 출시를 위한 물밑 움직임 본격화되는 듯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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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건재함을 유지하는 스페인 게임 산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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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EA, Kindle용 게임 앱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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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영국 게임 시장의 ‘PC 디지털 다운로드 형태 매출’, 불과 4%에 지나지 않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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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CCTV를 활용한 게임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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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캐나다 학부모 대부분은 자식들의 온라인 게임 활동 몰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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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ctivision, 교육 프로그램 ‘Change The Equation’ 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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