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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것은 Google이 아니라 Apple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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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신규 참여자의 소셜 게임 시장 진입은 점점 더 힘들어 질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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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윈도우폰, MS의 중요한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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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pple AppStore 내의 가격 인하 경쟁, 시장 붕괴 이끌 수 있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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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Zynga, 소셜 게임 개발사 인수 잇따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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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세계 MMORPG 시장, 2010년 80억 달러에 이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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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2009년 미국 게임 시장 규모, 105억 달러 규모 달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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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멕시코 비디오 게임 시장,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성장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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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성장세 정체 - 2분기 매출 2008년 이래 첫 마이너스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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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World of Warcraft: 리치왕의 분노’, 중국서 8월 31일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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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Konami 2분기 실적, 대형 히트작 연속 출시로 호조세 기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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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영국 게임산업협회, 영국 게임 관련 정책 비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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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일부 기업, 교육·생산성 향상을 위해 게임 적극 활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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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8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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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브라질, ‘정당한 게임’ 프로젝트가 가시적 성과 내기 시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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