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콘텐츠지식
  • 연구보고서
  • 이슈리포트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항목별 검색

검색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314 게임
[북미]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것은 Google이 아니라 Apple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3 게임
[북미] 신규 참여자의 소셜 게임 시장 진입은 점점 더 힘들어 질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2 게임
[북미] 윈도우폰, MS의 중요한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1 게임
[북미] Apple AppStore 내의 가격 인하 경쟁, 시장 붕괴 이끌 수 있어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10 게임
[북미] Zynga, 소셜 게임 개발사 인수 잇따라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9 게임
[북미] 세계 MMORPG 시장, 2010년 80억 달러에 이를 전망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8 게임
[북미] 2009년 미국 게임 시장 규모, 105억 달러 규모 달해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7 게임
[남미] 멕시코 비디오 게임 시장,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성장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6 게임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성장세 정체 - 2분기 매출 2008년 이래 첫 마이너스 성장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5 게임
[중국] 'World of Warcraft: 리치왕의 분노’, 중국서 8월 31일 서비스 개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4 게임
[일본] Konami 2분기 실적, 대형 히트작 연속 출시로 호조세 기록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3 게임
[유럽] 영국 게임산업협회, 영국 게임 관련 정책 비판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2 게임
[북미] 일부 기업, 교육·생산성 향상을 위해 게임 적극 활용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1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8월 2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9.20 0
300 게임
[남미] 브라질, ‘정당한 게임’ 프로젝트가 가시적 성과 내기 시작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RSS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