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Hitachi의 ‘Game Cloud Service’, 소셜 게임 업체들에게 호평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0.10.08 | ||||
Hitachi의 ‘Game Cloud Service’, 소셜 게임 업체들에게 호평
소셜 게임 업체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 화제임
도입 또는 검토 중인 게임 업체들이 늘고 있음
이용되고 있음
야하기 때문에, 이러한 서버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주요 과제가 되고 있음
예측 범위 이상의 과잉 서버 투자가 불가피하며 향후 서비스 종료 후에도 자산 관리상의 이유에서 서버를 유휴 자산으로 떠안을 수밖에 없는 상황
기반 투자나 운영비용 절감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생각에 등장한 것이 ‘Game Cloud Service’임
데이터 센터와 VPN 접속해 서버 인프라를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만큼 이용하는 서비스(월 정액제)이며, ‘Game Cloud Service’는 同 ‘SecureOnline’을 기반으로 하고 있음
를 1개 혹은 2개 이상 조합해 이용 가능함. 즉, 유저 증감에 맞춰 요금 체계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낭비가 없는 서버 인프라 이용을 실현하고 적정 비용을 도출해 낼 수 있음.
콘텐츠에만 전념할 수 있는 서버 환경 구축을 추진 중임
과의 연계를 향후 우선 제공 메뉴로 상정하고 있으며, 보안면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와 물리 서버를 연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역시 준비 중이라고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