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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국내 최대 문화콘텐츠 마켓, 광주 ACE Fair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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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감정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과금 방식,‘Pay Per Gaze’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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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미디어 파사드, 건축물에 예술을 입히다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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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3D 스캐너, 3D 프린터 대중화 촉매제로 부상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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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누구나 게임 디자이너로 만들어 주는‘Pixel Press’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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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유산의 정보창고, 디지털 아카이브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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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와 기술의 만남: 디지털 스토리텔링 저작도구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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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게임의 예술화? 예술의 게임화? 이제는 게임도 예술이 되는 세상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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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Prix Ars Electronica 수상작을 통해 본 최근 미디어 아트 동향 |
13.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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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피부 세포까지 구현한다, 안면 시뮬레이션 기술 진화의 끝은 어디인가? |
13.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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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Ultra HD, 차세대 주력 콘텐츠로 부상 |
13.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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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나만의 박물관이 현실로, 디지털 스토리텔러로 관람객에게 성큼 다가서다 |
13.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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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잭 스패로우, 설리반과 함께 즐기는 콜라보레이션 게임 |
13.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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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Google, Android 앞세워 게임콘솔 영역 진출 모색 |
13.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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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스토리와 엔딩을 내 마음대로, 인터렉티브 코믹스 |
13.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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