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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DeNA, 라이벌 GREE의 미투 전략에 강력한 대응 조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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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동유럽 소셜 게임 시장 개화 본격 진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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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Zynga, 독일 HTML5 기반 게임 툴 업체 Dextrose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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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영국 게임 업계, 정부에 기능성 게임 개발 지원 촉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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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美 로드아일랜드州, 지역 주민 채용 게임 업체에 7,500만 달러 지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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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북미/유럽 MMOG 시장 규모, 2014년 20억 달러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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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pple, 소셜 게임 앱 ‘Game Center'를 통해 휴대용 게임기 시장 공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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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소셜 게임 시장, 여전히 성장 잠재력 높아-Facebook 소셜 게임 이용자 설문 결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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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EA, Android용 게임 개발 적극 추진 계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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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Zynga, 헤비 유저 대상 플래티넘 서비스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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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한국] NC소프트, PopCap 게임 아시아 퍼블리싱 담당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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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Ubisoft, 브라질 내 게임 개발 활동 축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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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인도] Disney, 인도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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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8월 중 신작 온라인 게임 53종 출시,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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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3D 온라인 게임 화면 품질에서 한국 게임 뛰어 넘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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