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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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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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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464 게임
[유럽] Bigpoint, 중남미 시장 진출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63 게임
[유럽] TIGA, 영국 정부의 세금 감면 정책에 환영. 하지만 더 원해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62 게임
[일본] ngmoco, 2011년 모바게타운에서 게임 런칭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61 게임
[북미] 미국 어린이들, 연말연시 맞아 고가의 IT기기 구매 희망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60 게임
[북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멤버십 포인트로 Zynga 머니 살 수 있는 서비스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59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2월1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10 0
458 게임
[기타] Ignition, 美 플로리다주 개발 스튜디오 폐쇄 및 구조조정 단행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7 게임
[중국] 중국, 게임 표준 제정 나서..12월 중 ‘게임 표준 업무팀’ 설립 예정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6 게임
[중국] 중국, PC방 이용자 18~25세 절반 차지...PC 규모 100~200대에 집중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5 게임
[일본] Yahoo! 모바게타운,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에도 앱 개발사는 고전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4 게임
[일본] 일본 각 SNS 사이트의 유저 특성 비교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3 게임
[일본] Gungho, 온라인 게임 사업 호조로 3분기 실적 크게 향상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2 게임
[유럽] Ubisoft, 디지털 판매 덕분에 성장. 반면 비용 증가로 구조조정 해야 할 듯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1 게임
[북미] XBox Live 골드 회원은 하루 평균 3시간 서비스 이용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450 게임
[북미] Viacom, 콘솔 게임 사업에서 한 발 후퇴
한국콘텐츠진흥원 10.12.0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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