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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Bigpoint, 중남미 시장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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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TIGA, 영국 정부의 세금 감면 정책에 환영. 하지만 더 원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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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ngmoco, 2011년 모바게타운에서 게임 런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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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미국 어린이들, 연말연시 맞아 고가의 IT기기 구매 희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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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멤버십 포인트로 Zynga 머니 살 수 있는 서비스 제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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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2월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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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Ignition, 美 플로리다주 개발 스튜디오 폐쇄 및 구조조정 단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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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국, 게임 표준 제정 나서..12월 중 ‘게임 표준 업무팀’ 설립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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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국, PC방 이용자 18~25세 절반 차지...PC 규모 100~200대에 집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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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Yahoo! 모바게타운,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에도 앱 개발사는 고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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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일본 각 SNS 사이트의 유저 특성 비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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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Gungho, 온라인 게임 사업 호조로 3분기 실적 크게 향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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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Ubisoft, 디지털 판매 덕분에 성장. 반면 비용 증가로 구조조정 해야 할 듯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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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XBox Live 골드 회원은 하루 평균 3시간 서비스 이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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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Viacom, 콘솔 게임 사업에서 한 발 후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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