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Zynga, 중국 소셜 시장 진출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0.09.20 | ||||
Zynga, 중국 소셜 시장 진출
Poker'는 'Farmville', ’Frontierville'에 이어 3번째 Zynga 대표 게임인 Texas Holem Poker(Facebook 내 월 평균 이용자 수: 2,800만 명)에 기반을 둔 게임임
또한 토너먼트 참가, 팀별 배틀, 가상 아이템 구입(ex. 음료, 애완동물)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구축하고 있음
- Zynga는 대만과 홍콩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8,888개의 라스베거스 스타일의 포커칩 풀셋트를 제공하며, 지역 “ShootOut 토너먼트”에 참가해, 88만 8,000대만 달러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자사 역사상 가장 큰 축하파티를 마련함
받고, 7월에는 Softbank와의 합작 회사 ‘Zynga Japan’을 설립, 그 후 베이징에 거점을 둔 소셜 게임 스튜디오 XPD Media와 도쿄의 Unoh 인수와 같이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 직후라, 향후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