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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Halo' 덕분에 XBox 매출 33% 올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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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Kinect, 모션 컨트롤러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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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iOS 플랫폼에서 가상 아이템 판매가 광고 매출을 넘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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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XBox 360 Kinect, 17개 게임 타이틀과 함께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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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브라질, 2014년 월드컵 앞서 eSports 대회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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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Nintendo, 슈퍼 엔고로 매출/이익 줄어 3분기 적자 기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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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PS3 판매 호조, Sony의 2011 회계연도 예상 실적 상향 수정에 기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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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THQ, 영국 세금 우대 정책 부재에 불만 표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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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노르딕 펀드에 신청자 대거 몰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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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pple Appstore 등록 애플리케이션 30만 개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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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Canada Media Fund, 게임 프로젝트 12개 지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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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0월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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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기타] 베트남, 게임 이용해 정부 지원 소셜 웹사이트 활성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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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인터넷 경제 매출 중 점유율 20.2% 기록. 지난해 1분기 이후 하락세 지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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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3분기에 성장세 둔화에서 벗어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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