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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Ubisoft, Quazal Technologies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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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영국 게임 업계, 개발자 수 지속 감소 추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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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EA, Facebook Credit 이용 관련 5년 계약 맺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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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XBox Live 월 평균 이용시간은 40시간, 이용자 수는 2,500만 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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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11월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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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Nintendo, 11월 1일부터 Wii를 통한 쇼핑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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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The9,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전문 솔루션 Open Feint에 800만 달러 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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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GREE, 모바일 SNS 업체 ‘mig33’ 투자를 계기로 해외투자 본격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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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DeNA, 신규 수익원 창출 위해 소셜 게임 플랫폼 사업에 더욱 박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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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Sony, ‘PSPgo’ 출시 1년 만에 가격 1만 엔 인하 판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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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Zynga, 온라인 소셜 게임 시장 확대로 기업 가치는 EA를 능가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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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PayPal, 간편한 소액 결제 플랫폼을 시장에 선보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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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모바일 게임 시장, 2014년 1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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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Android O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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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iPad 이용자의 32%는 애플리케이션을 전혀 내려 받지 않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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