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 |
기타 |
[통권 41호] 중국, 7시 메인뉴스 광고는 5초에 1억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6 |
기타 |
[통권 41호] 일본의 민방, 다채널 시대를 대비하여 프로그램 개편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5 |
기타 |
[통권 41호] 미국, 등급제의 부정적 효과에 대한 보고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4 |
기타 |
[통권 41호] 니혼TV의 뉴미디어 전략니혼TV의 뉴미디어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3 |
기타 |
[통권 41호] 미국, NCTA 연례회의 및 전시회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2 |
기타 |
[통권 41호] 독일, ARD와 ZDF의 디지털 구상 구체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1 |
기타 |
[통권 41호] 미국,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융합 전쟁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60 |
기타 |
[통권 41호] 디지털 디코더 방식을 둘러싼 세계 미디어 기업의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9 |
기타 |
[통권 41호] 케이블TV에 의한 인터넷 비즈니스①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8 |
기타 |
[통권 41호] 영국, 차별화를 목표로 C5 개국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7 |
기타 |
[통권 41호] '商社의 논리'가 지배하는 CS디지털방송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6 |
기타 |
[통권 41호] 일본 NHK, 디지털시대 방송의 공공성 논의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5 |
기타 |
[통권 42호] 영국, 디지털TV 채널 할당 논쟁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4 |
기타 |
[통권 42호] 대륙을 넘어 세계로 눈돌리는 중국 방송계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
253 |
기타 |
[통권 42호] 미국, 기술표준이 디지털시대의 난제로 남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99.12.1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