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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99호] 2009년 상반기 문화부 적발 사건 중 PC방 비중 최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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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99호] 통신․방송 융합 : 프로그램 제작 인정, 인터넷 규제 보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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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99호] 일본 국내 콘텐츠 시장 12조 8,627억 엔, 전년도와 같은 수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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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영국의 디지털 라디오 정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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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3 |
방송 |
온라인 방송서비스 광고시장의 비중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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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2 |
방송 |
전자책 시장의 미래 결정할 세 가지 이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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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미국 시청률 조사 시장의 구조 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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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페이스북의 진화, 차세대 포털 서비스로 성장할 것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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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79 |
방송 |
구글-야후-MS, 인터넷 포털업체의 경쟁과 제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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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78 |
방송 |
음악 스트리밍서비스의 화려한 부활, 스포트파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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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77 |
방송 |
2009 영국 커뮤니케이션 마켓의 구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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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인터넷 뉴스 유료모델 현황과 미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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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빌 로퍼의 힘겹게 얻은 지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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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 오디오의 미래 – 양방향 믹싱이 해결책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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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73 |
게임 |
단순히 즐기는 게임을 넘어서:유저 콘텐츠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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