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1 |
방송 |
IPTV 국내 표준 규격 소개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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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0 |
방송 |
IPTV 포럼 코리아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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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9 |
기타 |
포맷연수후기 ① 한국형 프로덕션 시스템과 결합한 Format Biz에 대한 | 온스타일 |
08.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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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8 |
방송 |
웹2.0 주요 동향 및 전망 | ITFIND |
08.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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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7 |
방송 |
스마트폰 시장 성장 전망 | KISTI |
08.0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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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6 |
방송 |
화상통화에 인터넷 접속까지, 3.5세대 이동통신 세상 | 버즈/전자신문 |
08.03.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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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5 |
방송 |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시장의 현황 및 전망 | ITFIND |
08.03.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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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4 |
방송 |
UCC/웹하드 모니터링 기술 II | ITFIND |
08.03.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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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3 |
게임 |
[2007년 2호 - 기획] 인문적 상상력으로 게임 산업에 날개를 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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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2 |
게임 |
[2007년 2호 - 기획] 게임은 역동적인 새로운 언어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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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1 |
게임 |
[2007년 2호 - 기획] 게임으로 사회 변화를 이야기하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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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0 |
방송 |
방송통신융합시대의 4대 현안과 과제 | ITFIND |
08.0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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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9 |
방송 |
3D 입체기술 표준화, 영상산업 부흥 견인하는 일등공신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3.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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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 |
방송 |
평판 TV 산업은 평탄치 않은 길에 직면해 있다. | KISTI |
08.03.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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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7 |
방송 |
3G 핸드폰 시장에 대한 비보 | KISTI |
08.03.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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