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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판매순위 (2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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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판매순위 (2월 1~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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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웹 4.0 시대의 도래 | KISTI |
08.03.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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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휴대폰으로 모든 콘텐츠를"…강관희 인프라웨어 사장 | 아이뉴스24 |
08.03.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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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2 |
방송 |
향후 IPTV 시장 발전 전망 | KISTI |
08.03.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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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비디오게임시장 제2전성기 맞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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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
방송 |
세계 지역별 Mobile TV 기술 표준화 동향 | ITFIND |
08.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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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국내외 IPTV 산업 현황과 전망 | ITFIND |
08.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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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8 |
방송 |
IPTV 홈 네트워크 전략 | KISTI |
08.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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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DMB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그리고 시장진흥 정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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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s2007 세계 문화콘텐츠산업 7대 메가트렌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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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2007년 음악 시장 중 디지털의 비중은 15%, 성장률은 40% | ITFIND |
08.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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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정부 진흥과 기업들의 적극 투자로 고성장 거듭하는 印, 엔터테인먼트산업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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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3 |
방송 |
블루투스+와이파이, 유비쿼터스 시대 앞당긴다.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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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2 |
방송 |
SNS의 성장, 그 明과 暗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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