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5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2.13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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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0 |
기타 |
2006년 한국문화콘텐츠산업 10대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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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9 |
방송 |
출판계를 점령한 일본의 휴대폰 소설(게이타이) 시장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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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8 |
방송 |
온라인 콘텐츠, 구매에서 대여로 소비경향 변화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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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7 |
방송 |
정확도 100%에 도전하는 얼굴인식 시스템 기술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0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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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6 |
방송 |
일상 속으로 들어온 플렉시블(flexible) 디스플레이 기술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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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5 |
방송 |
모바일 TV 가입자 시장 전망 | KISTI |
08.0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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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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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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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2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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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1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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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 |
게임 |
2007 게임판매순위 결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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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9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2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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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8 |
방송 |
2008년 온라인 비즈니스의 번성과 소비자 다양화 | KBI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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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7 |
방송 |
미디어 아웃렛의 다양화를 위한 멀티미디어 시대의 문제 | KBI |
08.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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