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6 |
게임 |
[2007년 2호 연구논문 2] 프리틴 걸을 위한 게임 디자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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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5 |
게임 |
[2007년 2호 연구논문 1] 무엇이 게임 플레이를 지속시키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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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경기침체로 위기 맞은 웹2.0기업들, 혁신으로 생존 모색해야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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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3 |
방송 |
여성소비문화를 주도하는 미국의 인기 드라마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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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2 |
방송 |
이동통신시장, 블루오션을 찾아서...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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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1 |
방송 |
3G이후 무선 통신망 기술의 미래 | KISTI |
08.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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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
방송 |
IPTV 서비스 제어 구조 동향 | ITFIND |
08.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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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9 |
방송 |
[2.0 세상]IPTV 가 'TV 포털 시대' 연다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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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8 |
방송 |
IPTV와 광고 수익 모델의 결합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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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7 |
방송 |
IPTV 국내외 시장 현황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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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6 |
방송 |
[IT전문가인터뷰] IPTV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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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5 |
방송 |
IPTV 서비스 기술 발전 전망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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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4 |
방송 |
IPTV 더이상 지연되지 말아야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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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3 |
방송 |
인터넷 멀티미디어방송(IPTV) 기술기준 제정 현황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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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2 |
방송 |
IPTV 국제 표준화 동향 | ITFIND |
08.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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