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72 |
기타 |
[미국] 구글, 소셜미디어 기업‘미보’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8 |
0
|
11471 |
영화 |
[미국] 할리우드와 중국 보나 필름, 합작영화 기획 협의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8 |
0
|
11470 |
게임 |
[미국] 게임쇼, E3 2012 개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8 |
0
|
11469 |
영화 |
[미국] 라레이 스튜디오, 중국의 우한 스튜디오 경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8 |
0
|
11468 |
출판 |
[일본] 하이브리드형 종합서점 ‘honto’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
11467 |
방송 |
[일본] 도쿄 키 스테이션 5사 2001년도 결산 매출 합계 0.1% 감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
11466 |
게임 |
[일본] 쇼셜게임 6사 컴플리트 가챠 가이드라인 마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
11465 |
방송 |
[일본] 니혼TV, 자료영상을 판매, 수익원 다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
11464 |
기타 |
[일본] 니프티와 혁신기구, 콘텐츠 아시아에 진출 강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
11463 |
게임 |
[가마수트라] 디펜더즈 퀘스트 수익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62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하우스마크社의 ‘아우트랜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61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HandCircus 社의 오카부(Okabu)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60 |
게임 |
[가마수트라] 플레이어에게 어필하는 다섯 가지 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59 |
캐릭터 |
[유럽] 전자 학습 보조 기구 카테고리의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58 |
기타 |
[유럽] 3D시장의 3D VoD 서비스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