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57 |
게임 |
[유럽]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북유럽 국가의 디지털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56 |
음악 |
[유럽] 2011 음악 산업 결산 차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55 |
방송 |
[유럽] TV 산업의 전환점- 보이스와 제스처 컨트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1 |
0
|
11454 |
기타 |
[미국] 중국, 미국 AMC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53 |
게임 |
[미국] 캡콤, 스트리트 파이터 글로벌 토너먼트 진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52 |
기타 |
[미국] 뉴스코퍼레이션, 보나 필름에 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51 |
기타 |
[미국] 일본 해리포터 테마파크 설립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50 |
기타 |
[미국] 페이스북 기업공개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49 |
음악 |
[미국] 아델, 2012 빌보드 뮤직 어워드 12관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48 |
영화 |
[미국] 중국 박스오피스 상승으로 할리우드 수익배분율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30 |
0
|
11447 |
게임 |
[가마수트라] 린스타트업 전술을 게임에 적용하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9 |
0
|
11446 |
게임 |
[가마수트라] 한 프로듀서가 어렵게 배운 열 가지 깨달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9 |
0
|
11445 |
게임 |
[중국] 중국 37.9% 모바일 게임 사용자 유료게임 이용하지 않겠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2 |
0
|
11444 |
기타 |
[중국] 《문화부 "12.5"기간 문화개혁발전규획(文化部“十二五”时期文化改革发展规划)》정식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2 |
0
|
11443 |
영화 |
[중국] 중국 최대 멀티플렉스, 미국 진출 노린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