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77 |
기타 |
[중국] 광전총국 드라마 제작지침 6가지 요구사항 발표. 온라인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제작 불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4 |
0
|
11576 |
방송 |
[중국] 2012년 상반기 중국 라디오·영상 산업 발전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4 |
0
|
11575 |
모바일 |
[미국] 애플, iOS 6부터 유투브 앱 제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3 |
0
|
11574 |
방송 |
[미국] NBC, 런던올림픽 생중계로 최고 시청률 달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3 |
0
|
11573 |
기타 |
[미국] 드림웍스, 상하이 스튜디오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3 |
0
|
11572 |
게임 |
[미국]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 런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3 |
0
|
11571 |
영화 |
[미국] ‘다크나이트 라이즈’, 토탈리콜 완패시키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3 |
0
|
11570 |
음악 |
[일본] 2012년 상반기 음악CD시장 4년 만에 플러스로 전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0 |
0
|
11569 |
기타 |
[일본] 스마트폰 경제효과는 7조엔, 34만 명 고용 창출-정보통신백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0 |
0
|
11568 |
음악 |
[일본] 음악라이브 인터넷 전송 매력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0 |
0
|
11567 |
방송 |
[일본] 2014년도부터 디지털 라디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0 |
0
|
11566 |
애니메이션 |
[일본] 애니메이션 팬과 게이머를 타깃으로 한 어뮤즈머트 시설 오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10 |
0
|
11565 |
기타 |
[중국] 중국 인터넷 광고 시장 4대 포털사이트 시장점유율 13.8%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06 |
0
|
11564 |
기타 |
[중국] 중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시장 2/4분기 시장규모 19.2억 위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06 |
0
|
11563 |
방송 |
[중국] PPTV,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세계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0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