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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
[미국] 콜로라도 극장 총기사건, ‘갱스터 스쿼드’ 영화제작에 영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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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축하합니다, 당신의 첫 인디 게임은 완전 망했습니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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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싸움 혹은 도망: 서바이벌 호러 게임 속의 신경과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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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프로토타입2>의 믹싱 노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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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역사와 게임에서 폭력이 명예를 만날 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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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더 나은 좀비 만들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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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크로노 트리거> 설계의 비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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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행동주의 게임 기획 10 년 – 번지의 연구 책임자가 말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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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9 |
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아발란치 스튜디오의 <레니게이드 옵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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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 모템: Zachtronics Industries의 스페이스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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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7 |
게임 |
[가마수트라] 더 나은 게임을 향하여: 기능 이론의 확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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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시나닷컴, 수익성 강화위해 소셜 TV까지 노린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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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5 |
기타 |
[중국] “중국문화산업발전지수보고(中国文化产业发展指数报告)”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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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NTT DoCoMo, 바이두에 2,250만 달러 투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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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3 |
기타 |
[중국] 온라인 결제, TV영역 침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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