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서평:게임 프로그래밍의 핵심 기술과 알고리즘 | ||||||
---|---|---|---|---|---|---|---|
분류 | 출판 | 등록일 | 04.06.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본 칼럼은 CMP Media와 제휴를 통해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Book Review: Core Techniques And Algorithms
By Justin Lloyd URL: http://www.gamasutra.com/features/20040103/fristrom_01.shtml
이 책은 표지만 봐도 그 내용의 질을 판단할 수 있는 드문 프로그래밍 책들 중 하나이다. 저자 다니엘 산체스-크레스포(Daniel Sanchez-Crespo)는 스페인어판 바이트(Byte)지, 가마수트라(Gamasutra), 게임 디벨로퍼(Game Developer)지의 고정 기고자이다. 저자는 800여 페이지에 달하는 이 책에서 여러 주제에 대해 탁월하고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그는 영어가 자신의 모국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책 전체에 걸쳐 모든 기술적 측면에 대해 명쾌하고 간결한 설명을 담고 있다. 이책은 강의에서 사용하기 위해 쓰여진 것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나는 할리우드의 Academy of G.E.T.에서 게임 프로그래밍 코스를 강의할 때 이 책을 학생들에게 추천한 바도 있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