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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
최근 프랑스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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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11 |
기타 |
2010 모바일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모바일 게임, 뮤직,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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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10 |
기타 |
BBC, 최초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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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9 |
게임 |
채널 파이브(Channel 5)의 최근 방송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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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8 |
게임 |
아트-미디어 혁신:유도의 아이폰 성공, 나탈의 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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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7 |
게임 |
8 몽키의 Darkest of Days 제작 후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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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6 |
게임 |
책 발췌:게임 엔진 아키텍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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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5 |
게임 |
기술을 높여라:비디오 게임 작가 수잔 오코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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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4 |
게임 |
소규모 개발자가 대규모 게임을 제작하는데 따른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법 – 2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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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3 |
게임 |
소규모 개발자가 대규모 게임을 제작하는데 따른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법 – 1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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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2 |
게임 |
밸브의 작가와 창작 과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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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1 |
게임 |
미국 게임업계에서 주목해야할 세가지 트렌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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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00 |
기타 |
일본 모바일 비즈니스의 사회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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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9 |
기타 |
3D 방송의 선두국가로 태어나는 영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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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8 |
기타 |
‘칙칙폭폭! 처깅턴(Chuggington)’ 집중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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