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52 |
게임 |
스타크래프트 II의 설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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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51 |
게임 |
토치라이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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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50 |
게임 |
킬 폴리곤, 킬:폭력, 심리학 및 비디오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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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9 |
게임 |
2010년 유럽 최신 모바일 게임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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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8 |
게임 |
유럽 비디오 게임산업 주요 동향 (2000~2009)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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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7 |
게임 |
2009년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백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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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6 |
기타 |
3D 기술로 번성하는 다양한 산업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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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5 |
방송 |
IPTV 플랫폼 사용량과 보급률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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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4 |
게임 |
게임 산업으로 다시 진출하는 BBC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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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3 |
기타 |
베스트 셀러 도서들을 영화로 제작하는 테스코(Tesco)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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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2 |
게임 |
지역 탐구, 북유럽과 베네룩스의 게임 산업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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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1 |
방송 |
어린이 프로그램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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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40 |
게임 |
2009 CESA 게임백서:4부 - CESA 마케팅 데이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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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39 |
게임 |
2009 CESA 게임백서:3부 - 통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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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38 |
애니메이션 |
2009년 영상소프트 매출 전년대비 6.4%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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