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2 |
기타 |
미국 콘텐츠 산업 동향 (2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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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1 |
게임 |
[남미] Televisa, 자사 캐릭터를 이용해 비디오 게임 시장 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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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
게임 |
[일본] 일본 게임 업체의 글로벌 실적 부진, 인재 부족과 브랜드 파워 저하의 결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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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9 |
게임 |
[유럽] 스페인, 다운증후군을 위한 첫 번째 무료 게임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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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8 |
게임 |
[북미] 메릴랜드州 볼티모어市 공립학교, 가상 비디오 게임을 정규교육 교과 과정으로 채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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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7 |
게임 |
[남미] Sony, 주요 게임 타이틀의 로컬라이즈化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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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6 |
게임 |
[일본] Nintendo, 2010 회계연도 1분기 매출 감소로 적자 기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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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5 |
게임 |
[유럽] 러시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억 3,000만 달러 예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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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4 |
게임 |
[북미] Disney, 파격적인 가격에 Playdom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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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3 |
게임 |
[가마수트라] 설득적 게임(Persuasive Games): 밑바닥에 떨어지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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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2 |
게임 |
[가마수트라]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 슈에히로(SWERY) 인터뷰 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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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1 |
게임 |
[가마수트라] 진정한 진화: 피터 몰리뉴와의 대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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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90 |
방송 |
[유럽] 텔레비전 시청 여전히 세계적인 증가 추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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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89 |
기타 |
[유럽] Edinburgh International Marketing Festival (EIMF)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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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88 |
방송 |
[유럽] 온라인 다큐멘터리 저작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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