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62 |
영화 |
[미국] 3D 영화들로 인해 영화수익률 상승, 관객수는 하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61 |
게임 |
[미국] 인기 비디오 게임 “Halo", 이번 달 출시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60 |
게임 |
[미국] 구글, 모바일 게임업체 소셜덱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59 |
영화 |
[미국] 미국 블록버스터 파산 진행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58 |
영화 |
미국 콘텐츠 산업 동향 (2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57 |
모바일 |
[미국] 애플사,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정책 수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6 |
0
|
10056 |
기타 |
[중국] 홍몽(宏梦)카툰동만과 게임 융합, 산업의 새로운 길 모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5 |
모바일 |
[중국] 모바일 게임, 모바일인터넷 투자에서 선두에 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4 |
기타 |
[중국] 영화저작권협회 영화저작권 사용료 징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3 |
기타 |
[중국] 2020년 문화 종사자 총 280만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2 |
영화 |
중국 콘텐츠 산업 동향 (2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1 |
기타 |
[유럽] 디지털 기술의 대학 교육 필요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50 |
방송 |
[유럽] BSkyB 상임이사 Jeremy Darroch의 인터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49 |
방송 |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2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
10048 |
방송 |
[유럽] 스캔디니비아 방송사들의 미국 프로그램 불매조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9.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