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7 |
출판 |
[유럽] Amazon Kindle의 출시와 시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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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6 |
기타 |
[유럽] Facebook: 숨을 수 없는 공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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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5 |
방송 |
[유럽] 채널 5의 Canvas 사업 재 합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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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4 |
게임 |
[유럽] Sony PS3의 온라인 TV 서비스 확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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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3 |
방송 |
[유럽] 영국의 TV 시청률 상승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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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2 |
영화 |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2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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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1 |
게임 |
[가마수트라] 부업으로 게임 만들기 : 실 생활에서의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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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0 |
게임 |
[가마수트라] 아이폰에서 스텐실 그림자 만들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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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9 |
게임 |
[가마수트라] 세분화된타겟 VS광범위한타겟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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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8 |
게임 |
[가마수트라] NPD: 2010년 1월, 비디오 게임 소매 산업 실적 및 향후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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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7 |
기타 |
[미국] 페이스북, 위치기반 서비스 논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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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6 |
게임 |
[미국] 징가, 소셜게임 개발사 Conduit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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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5 |
방송 |
[미국] 구글 TV, 방송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변수로 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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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4 |
게임 |
[미국] 모바일 게임시장, 게임시장의 주류로 성장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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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3 |
모바일 |
[미국] 2분기 안드로이드폰 판매실적, 아이폰 추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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