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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가마수트라]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 슈에히로(SWERY) 인터뷰 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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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10.08.2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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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 슈에히로(SWERY) 인터뷰 中
게임 Deadly Premonition 의 감독이다. David Lynch TV 시리즈 Twin Peaks 을 모방한 다양한 살인 미스터리를 다룬 게임으로서 제작자가 그랬듯 점점 사장되었다.
Fiction 은 광고에 비해 중간 정도의 평가에 그쳤다. 하지만, Deadly Premonition 은 대단히 좋거나 나쁘거나 경험에 대한(love-it or hate-it expierience)의 평가를, IGN 은 2, Destructoid 는 10 을 줌으로써 독특한 세계를 칭찬함으로써, 게임계에서 “대단히 좋거나 나쁘거나”의 아주 드문 챔피언의 예가 되었다. SWERY, 영문 Twitter 계정 을 만들어 팬들과의 인터페이스를 시작하였으며 가마수트라의 질문에 이메일을 통한 답변에서 창의적인 발상으로 Deadly Premonition 을 리드했다.
어떻게 생겼는지도 몰랐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자연스럽게 PS3 와 360 멀티플랫폼으로 가야 한다고 결심한 것이다. 우리는 일본에서는 이 두 플랫폼용으로, 미국에서는 360 용으로만 출시했다. 개발 시간에 대해서는….정말 긴 시간이었다. 난 새로운 기능들 또는 새로운 것을 추구했기 때문에 오랜시간이 걸린 것이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그 게임의 아이디어는 어디서 비롯된 것인가? 여러 장르가 섞인 것 같다.
그 당시 우리의 기술이나 직원, 심지어 내 스스로의 기술조차도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엔 부족했다. 이제, 21 세기는 우리의 바람대로 거의 모든 게임을 제작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이제 내가 상상한 모든것들을 게임으로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확신했다.
협의 끝에 좀 더 미스터리하고 불가사의한 쪽으로 변경하기로 했다. 하지만, 내가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오리지널 과 최종게임과 차이가 없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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