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일본] 일본 게임 업체의 글로벌 실적 부진, 인재 부족과 브랜드 파워 저하의 결과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10.08.26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일본 게임 업체의 글로벌 실적 부진, 인재 부족과 브랜드 파워 저하의 결과
이보다 궁극적인 이유는 해외 게이머들의 니즈 파악과 이에 대한 대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으로 생각됨
설문한 결과, 1) 메인 캐릭터의 성별이 불분명해 감정 이입이 어려움 2) 액션을 하고 싶은데 스토리의 나열이 많음 3) 아동 성향 4) 현지화된 게임의 품질이 좋지않거나 현지화 되어 있지 않음을 일본 게임을 구매하지 않게 된 이유라고 대답함
포함해 이러한 이미지를 유지하고자 하는 노력에 안이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