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42 |
방송 |
[유럽] pay-TV 영화 시장에 대한 방송위원회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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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41 |
기타 |
[유럽] Aardman의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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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40 |
음악 |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1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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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9 |
기타 |
[미국] 인터넷 이용시간 1위: 소셜네트워크 & 소셜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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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8 |
기타 |
[미국] 전자책 관심 열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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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7 |
방송 |
[미국] CBS, 훌루에 프로그램 제공 시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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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6 |
방송 |
[미국] TV통해 유투브 동영상 시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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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5 |
기타 |
[미국] 구글, 소셜 네트워크 기반 위해 ‘슬라이드’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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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4 |
게임 |
미국 콘텐츠 산업 동향 (1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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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3 |
게임 |
[북미] 폭력적 비디오 게임,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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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2 |
게임 |
[유럽] Ubisoft, Nintendo 3DS 게임 타이틀 시장 30% 점유 목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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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1 |
게임 |
[남미] 브라질, 세금 감면을 통해 게임 시장 활성화 가능할 듯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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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30 |
게임 |
[중국] 2분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2년 만에 첫 감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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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29 |
게임 |
[일본] Bandai Namco, DeNa과 제휴해 모바일 게임 서비스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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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28 |
게임 |
[유럽] 영국 PEGI 심의 시스템 도입 2011년 4월로 지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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