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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만화의 “Moe” 귀여운 2D 캐릭터에서 어떻게 3D 캐릭터를 만들 것인가? - 곤도 도시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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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차세대 3D게임에서의 빛과 어둠 - 현호진 |
06.06.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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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Coming to America! - 고든 월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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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차세대 캐릭터 디자인 - 제니 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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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2006년 게임시장의 트렌드 - 김정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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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온라인 세계의 운명 - 라프 코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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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대규모 온라인 프로젝트 계획(RF온라인 프로젝트) - 장언일 CC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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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혁명은 TV에서 이루어지지 않는다 - BILL ROP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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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MMORPG에 적합한 지형엔진 개발 - 한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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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올바른 기획서 작성방법 - 한정민 |
05.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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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게임제작 표준 프로세스 개발 - 이승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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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MMORPG에 적합한 지형엔진 개발 - 한돌 |
05.05.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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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게임기획서 표준양식의 활용 - 이승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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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저작권에 대한 이해 - 윤선희 |
05.0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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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게임에서의 장면 관리 프로그래밍의 개요 - 김성익 |
05.0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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