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
게임 |
[KTST2004] 올바른 기획서 작성방법 - 한정민 |
05.05.13 |
0
|
|
142 |
게임 |
[KTST2004] 게임제작 표준 프로세스 개발 - 이승훈 |
05.05.13 |
0
|
|
141 |
게임 |
[KTST2004] 2005년 3D 모바일 게임의 전망 - 박종국 |
05.05.12 |
0
|
|
140 |
게임 |
[KTST2004] 모바일 게임 시장을 말한다 - 이우진 |
05.05.12 |
0
|
|
139 |
게임 |
[KTST2004] 게임컨텐츠 품질평가 - 김훈 |
05.05.11 |
0
|
|
138 |
게임 |
[KTST2004] AOL Studio(게임제작지원도구) 및 게임제작 표준 프로세스 개발 - 이승훈 |
05.05.11 |
0
|
|
137 |
게임 |
[중국법률 세미나] 중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주요 법률 문제 분석 - 이덕성 |
05.05.10 |
0
|
|
136 |
게임 |
[중국법률 세미나] 한국 온라인 게임업체 중국 투자 시 유의 해야 할 법률문제 |
05.05.09 |
0
|
|
135 |
게임 |
[중국법률 세미나] 중국 게임시장의 발전 현황 - Yang Li |
05.05.06 |
0
|
|
134 |
게임 |
[중국법률 세미나] 국산게임 중국 진출 관련 보험제도 - 김종성 |
05.05.04 |
0
|
|
133 |
게임 |
[KGC2004] 특별패널토의 |
05.05.04 |
0
|
|
132 |
게임 |
[KGC2004] 일본게임산업시장의 현상황과 국제협력 - Hirokazu Hamamura |
05.05.03 |
0
|
|
131 |
게임 |
[KGC2004] Current state of Japanese Online game market and development companies - Kiyoshi Shin |
05.05.03 |
0
|
|
130 |
게임 |
[KGC2004] Ten Year History of PlayStation And the Future - Masa Chatani |
05.05.02 |
0
|
|
129 |
게임 |
[KGC2004] Motivations for Next Generations Graphics - AKINARI KANEKO |
05.05.02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