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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미국 내 디지털 배급을 위한 한국 게임의 발굴 |
07.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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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6] 현실과 가상세계가 출동할 때 |
07.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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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최신의 온라인결제 시스템과 재무 인프라 갖추기 : 트렌드, 위협과 기회 |
07.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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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MMO Moblie 게임의 개발과 도전 |
07.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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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6] 홈페이지 개인정보 보호 |
07.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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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6] 효과적인 게임사운드 제작과정에 관한 연구 |
07.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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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6] 창의적 캐릭터와 U.I 디자인의 모색을 통한 글로벌 게임 그래픽 전략 |
07.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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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6] 게임 QA 조직 및 프로세스 셋업 사례 발표 |
07.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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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MMO 플레이의 법적 모호성 |
07.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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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중국 및 동남아 온라인게임 시장 분석을 통한 해외 진출 전략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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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DX10 - 고급 랜더링 효과를 위한 준비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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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라데온 X1000 시리즈의 코딩 기술과 최적화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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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이미지온 3D칩이 탑재된 모바일폰용 게임개발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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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MMORPG 2.0 을 향하여 : 플레이어에 의한 콘텐츠 메이킹과 다이나믹 게임월드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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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3D 게임엔진 G-Blender 의 Shader 시스템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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