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의 “Moe” 귀여운 2D 캐릭터에서 어떻게 3D 캐릭터를 만들 것인가?
Moe 특징을 지닌 2D 캐릭터에서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과 비법 2D 캐릭터는 종종 3차원에는 적합하지 않으나 Moe라는 매력적인 요소를 갖고 있다. Moe를 유지하면서 3D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방법에 관해 설명하고 완전한 3D 데이터를 로우 폴리건 (적은 수의 폴리건 사용) 데이터나 2D 데이터로 전환하는 방법과 과정을 소개한다.
곤도 도시노부 Robo-Con Magazine 대표, 발행인, 편집인
1988년 시스템 세이콤에서 그래픽 디자인 시작 1990년 프리랜스 작가로 전업 1993년 토쿠마 쇼텐에서 만화작가로 데뷰 1997년 사이젠센 스튜디오 설립 대표작 Umihara Kawase Syun (액션 / 플레이스테이션)의 캐릭터 디자인 및 그래픽 감독 Doki Doki Poyachio (RPG / 플레이스테이션)의 기획, 캐릭터 디자인, 시나리오 등 감독 Syaman King Card Game (카드게임) 감독 및 기획 Stellvia of the Universe (TV 만화영화) 설치 디자인 조력 Stellvia of the Universe (러브스토리 게임 / 게임보이 어드밴스) 기획, 감독 및 시나리오 Bleacher the Card Battle Series (카드게임) 기획, 감독 Aquarian Age Series (카드게임) 일러스트레이션 Fafner of the Blue Sky Dead Aggressor (TV 만화영화) Manga in Anime Magical Teacher Negima! Chibi Chara Series (PC) 3D 캐릭터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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