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 |
게임 |
[KGC2005] 패널토론:국내게임서비스 운영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지현준 |
06.08.01 |
0
|
|
187 |
게임 |
[KGC2005] TOC와 XP로 생각해 본 게임개발 방법론 - 김일 |
06.07.28 |
0
|
|
186 |
게임 |
[KGC2005] 관계형DB 를 이용한 게임 개발 - 임상우 |
06.07.27 |
0
|
|
185 |
게임 |
[KGC2005] 게임 기획의 시작으로서의 보드게임 개발 - 정희권 |
06.07.26 |
0
|
|
184 |
게임 |
[KGC2005] 게임 기획, 온라인 게임 밸런싱 - 김기덕 |
06.07.25 |
0
|
|
183 |
게임 |
[KGC2005] 강력한 게임을 만드는 역동적인 3D화면관리자의 기초 - 리 샌드버그 |
06.07.24 |
0
|
|
182 |
게임 |
[KGC2005] V가상현실, 몰입형게임, 3D 상호작용, 그리고 협동게임 - 이카이 |
06.07.21 |
0
|
|
181 |
게임 |
[KGC2005] 차세대 온라인 게임에 적절한 지불 수단에 대하여 - 칼 알버츠 |
06.07.20 |
0
|
|
180 |
게임 |
[KGC2005] 3D 게임 엔진 상의 공간처리 기법 - 박희찬 |
06.07.19 |
0
|
|
179 |
게임 |
[KGC2005] 전세계 모바일 3D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추세 - 이성수 |
06.07.18 |
0
|
|
178 |
게임 |
[KGC2005] 온라인 게임과 OSMU - 오승택 |
06.07.14 |
0
|
|
177 |
게임 |
[KGC2005] Digital Entertainment and Gaming - 김수혜 |
06.07.13 |
0
|
|
176 |
게임 |
[KGC2005] intel의 multi-core technology - 김준호 |
06.07.12 |
0
|
|
175 |
게임 |
[KGC2005] 혼돈의 위상학: 스프린터 셀 레밸 디자인: 혼돈 이론 - 클린트 호킹 |
06.07.11 |
0
|
|
174 |
게임 |
[KGC2005] 차세대 콘솔을 위한 게임디자인 - 톰 슬리퍼 |
06.07.1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