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게임 |
[KGDC2003]전략적 사용자 분석에 의한 게임 마케팅_리니지의 한일 비교분석을 기초로_위정현 |
04.02.03 |
0
|
|
7 |
게임 |
[KGDC2003]노말맵을 응용한 효과적인 게임 오브젝트 제작기법_윤태준 |
04.02.03 |
0
|
|
6 |
게임 |
[KGDC2003]GNEX 실전 테크닉_도창욱 |
04.02.03 |
0
|
|
5 |
게임 |
[KGDC2003]모바일 게임 비즈니스의 오늘과 내일_권선주 |
04.02.03 |
0
|
|
4 |
게임 |
[KGDC2003]보드 게임의 제작 공정_오승택 |
04.02.03 |
0
|
|
3 |
게임 |
[KGDC2003]게임 소프트웨어의 평가 및 테스트 사례_노성운 |
04.02.03 |
0
|
|
2 |
게임 |
[KGDC2003]MMORPG에서의 수치 디자인 기법_김남훈 |
04.02.03 |
0
|
|
1 |
게임 |
[KGDC2003]DirectX for Windows Programmers_Skip Mcilvaine |
04.02.0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