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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특별패널토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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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하는 주체의 욕망과 즐거움 - 박근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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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Creative Habit - 한승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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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프로듀서의 세계 - 김승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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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한국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산업의 리뷰와 미래 전망 - 권준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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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한국 경품제공게임산업의 활성화 전략 - 김동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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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MMORPG 환경에서의 퀘스트 디자인 - 오규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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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Shader: 기본과 응용 - 한정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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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64bit 프로그래밍과 안전 코드 작성법 - 신경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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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Instancing - 최우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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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 산업에 있어서 캐주얼 게임의 영향 - 마크 스트라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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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의 또다른 미래, e스포츠 - 백일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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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e-스포츠 전략 - 양만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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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e-Sports를 통한 게임마케팅 성공사례 - 황형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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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플레이어의 감정이입을 위한 게임캐릭터 디자인방법 - 김미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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