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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온라인 게임을 위한 어댑티브 데이터 관리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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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플레이어에 적응된 NPC와 군중의 지능적인 제어를 위한 게임 인공지능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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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Imago 효과 : 게임에서의 자기 대체 정체성의 확립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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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아이템 기반 비지니스 모델의 서구시장 적용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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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서구 캐주얼 게임산업의 이해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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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태크니컬 아티스트 관점에서 보는 효과적인 아트프로덕션과 3D 랜더링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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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한국 게임 개발자가 미국에 대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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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중국 시장을 겨낭햔 성공적인 게임 제작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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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디지털 미디어와 21세기 |
07.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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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진화하는 비지니스모델 : 변화하는 서구 게임 비즈니스 |
07.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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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Xbox Live Arcade |
07.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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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Windows 와 Xbox Live의 마켓플레이스 |
07.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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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Xbox Live 비전 -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
07.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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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D3D 10 활용하기 |
07.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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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6] DirextX 10 - D3D 10 고급기술 활용법 |
07.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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