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엔진의 차세대 캐릭터 이해 - 게임 캐릭터 예술의 원칙과 규칙 - 일반적인 맵 파이프라인과 차세대 캐릭터 엿보기 - 주름 애니메이션(얼굴 및 의상)의 재질 혼합 제니 류 EA 캐릭터팀 팀장
2002년~현재 EA/ 대부, 반지의 제왕의 캐릭터 팀장 2002년 Rockstar 게임/프로듀서/ 프로젝트 매니저/ 미드나이트 클럽 II의 애니메이션 감독 2000년~2002년 Namco/ Dead to Right의 수석 아티스트 I 1999년~2000년 Konami/ CG 디렉터/ Castlevania의 3D 아티스트 1997년~1998년 애니메이션 단편영화/ 캐릭터 표준 감독/ 프리웨어 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