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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xbox360에서의 차세대 컨텐트 개발 - 사이러스 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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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Practical Parallax Occlusion Mapping - 페드로 샌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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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ATI Developer Relations Program - 마크토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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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매트릭스 게이밍: 온라인 모바일 핸드핼드 게임 플레이 - Jonas Enerot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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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심의제도의 개선방안 제안 및 대안제시 - 박종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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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온라인 게임개발의 핵심 이슈 - 윤형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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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을 위한 인공지능의 이해와 활용 - 윤태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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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 보안의 기초 - 복제와 온라인게임의 Cheating 방지 - 스티븐 데이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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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최상의 게임그래픽 솔루션 소개 - Ben Richard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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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원격 온라인 작업을 통한 게임개발 관리 - 김광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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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과 블루오션전략 - 김학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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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Games Business Infrastructure - 그렉 멜로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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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주요 프로젝트 매니지먼트의 최상의 관행 - 딜란 믹라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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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한국 개발자에게 직면한 비즈니스와 문화적 도전 뛰어넘기 - 제이슨 델라 로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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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5] 게임프로듀서와 디렉터를 위한 게임개발 기법,개발 사례를 통한 개발기법 연구 - 아츄시 이나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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