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어린이들, 연말연시 맞아 고가의 IT기기 구매 희망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멤버십 포인트로 Zynga 머니 살 수 있는 서비스 제공 - Google, Android Market에서 콘텐츠 등급 부여 의무화 - 유명 소셜 게임 업체, 잇따라 대형 포털 사이트와 제휴 - Windows Phone 7 관련 애플리케이션, 3,000개 돌파 - Sony, PS Move 전세계 출하량 410만 대 돌파 - Nintendo, 美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 하드웨어 150만 대 판매 - Kinect, 출시 후 25일 만에 전세계 판매량 250만 대 돌파
- TIGA, 영국 정부의 세금 감면 정책에 환영. 하지만 더 원해 - Bigpoint, 중남미 시장 진출
Japan
- ngmoco, 2011년 모바게타운에서 게임 런칭 - GREE, ‘애플리케이션 코스’ 도입으로 월정액 과금 콘텐츠 제공 - CyberAgent, 미국에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설립 - 새로운 형태의 소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aima’ 등장 - Panasonic, 신형 휴대용 게임기 ‘Jungle’ 공개
- Yahoo, ‘Yahoo! JAPAN’ 사이트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개시
China
- 중국, 모바일 게임 이용자와 시장 규모 빠르게 증가..3분기 이용자 1억 2,080만 명 - 중국 공안부, “게임 아이템 절도는 해커 공격의 목표”
- 중국 베이징, 올해 온라인 게임 분야 생산액 100억 위안 돌파 전망
Others
- 이슬람 규율에 기반한 게임 등급 시스템 도입 추진
- 브라질 소셜 게임 업체 Vostu, 3,000만 달러 투자 유치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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